J.W.Wetter / 춤추게 하지마(歌詞 和訳)

J.W.Wetter(웨터)/ 춤추게 하지마 Don't Make Me Dance

playlistシリーズ、김도완(キム・ドワン)主演のウェブドラマ『yellow』OST

[MV] wetter(웨터) _ Don't make me dance(춤추게 하지마) (Yellow OST)


イエローバンドのメンバーが劇中で演奏していたあの曲を和訳してみました〜!

私の大好きな韓国バンドWetterの曲です。

直訳ではなく私なりの意訳なのでどうか暖かい目でみてください🐰 ˎˊ˗


【歌詞】

너의 알 듯 말듯한 그 몸동작이 날 움직이게 해
君の曖昧なその素振りが僕を動かせる

너의 알 듯 말듯한 그 표정들이 날 떨리게 해
君の曖昧なその表情が僕を震えさせる

난 왠지 너의 그 기분을 맞춰줘야 할 것만 같아
僕はなぜか君の気分に合わせなきゃならない気がしちゃう

난 왠지 너의 그 마음을 궁금해야 할 것만 같아
僕はなぜか君の気持ちが気になるみたい

춤추게 하지마 부끄럽잖아
踊らないで 恥ずかしいじゃん

춤추게 하지마 어지럽잖아
踊らないで クラクラするじゃん

그렇게 보지마 흔들리잖아
そんなに見ないで 揺れるじゃん

그렇게 보지마 설레이잖아
そんなに見ないで ドキドキするじゃん


너의 헝클어진 검은 긴 머리가 날 어지럽게 해
君のもつれた黒くて長い髪が僕をクラクラさせる

너의 알 수 없는 젖은 그 눈빛이 날 설레게 해
君の濡れた目つきが僕をときめかせる

난 왠지 너의 그 몸짓을 맞춰줘야 할 것만 같아
僕はなぜか君のその仕草を止めなきゃいけないかのようだ

난 왠지 너의 그 마음을 알아채야 할 것만 같아
僕はなぜか君の気持ちを見透かしているかのようだ

춤추게 하지마 부끄럽잖아
踊らないで 恥ずかしいじゃん

춤추게 하지마 어지럽잖아
踊らないで クラクラするじゃん

그렇게 보지마 흔들리잖아
そんなに見ないで 揺れるじゃん

그렇게 보지마 설레이잖아
そんなに見ないで ドキドキするじゃん


오 난 이제 정말 모르겠어
Oh 僕はもう本当に分からない

오 난 이제 아무것도 들리지 않아
Oh 僕はもう何にも聞こえない

오 난 이제 너밖에 안보여
Oh 僕はもう君しか見えない

오 난 이제 정말 춤을 출 것만 같아
Oh 僕はもう本当に踊るだけみたい

춤추게 하지마 부끄럽잖아
踊らないで 恥ずかしいじゃん

춤추게 하지마 어지럽잖아
踊らないで クラクラするじゃん

그렇게 보지마 흔들리잖아
そんなに見ないで 揺れるじゃん

그렇게 보지마 설레이잖아
そんなに見ないで ドキドキするじゃん


f:id:uyusol:20210317033128j:plain